HR솔루션
투철한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

전자근로계약서

전자 근로계약서 도입으로 인한
효과적인 HR 컨설팅

일용직, 파견직, 서비스직, 현장도급직, 호텔직원, 청소경비시설직,
원거리 현장 등 모든 현장의 신입직원 근로계약서 관리에 맞춰드립니다.

전자근로계약서 도입 전-도입 후 비교

CLIP E-FORM
기존 종이문서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던 일련의 과정들을 Mobile 및 PC에서 진행하여 시간과 비용을
획기적으로 저감시켜주는 Contents 솔루션

전자근로계약서 도입 전

종이로 직접 작성을 해야해서 과정이 번거로웠습니다.

전자근로계약서 도입 후

PC와 Mobile 작성으로 처리과정이 단축되어 편리합니다.

활용업체

  • 1 일용직
  • 2 파견직
  • 3 서비스직
  • 4 현장 도급직
  • 5 호텔직원
  • 6 청소,경비,시설직

활용분야

  • 1 근로계약서
  • 2 사직서
  • 3 파견취업조건고지서
  • 4 근무연장동의서
  • 5 급여변경동의서
  • 6 근로조건변경동의서
  • 7 준법서약서
  • 8 개인정보 동의서 등 다양한 확인서와 동의서